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석연휴 마트 휴일 미리미리 확인하세요!!

Shinta Log

by Werbershinta 2018. 9. 18. 17:16

본문

이번 추석엔 추석 하루 전날(9/23(일)은 의무휴업일로 많은 매장이 동내 마트들이 휴무예정 이라고 합니다.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자주 가시는 마트에 휴일을 확인 할수 있는 링크를 걸어두었어요~ 크 이 친절함~ ㅎㅎ

우리 동네 대형마트에 휴무 매장을 미리미리 확인하셔서 즐거운 추석을 준비하는데 어려움이 없으셨으면 하네요.

23일 의무휴업을 하는 동내 마트는 22일 토요일날 추석 명절을 준비 하느라 북세통을 이루겠네요.
동내 사장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추석을 준비하는 좋은 방법이 될수도 있겟네요~

 

추석연휴 마트 휴일 미리미리 꼭 확인하세요!!

그리고 올 한가위 미리미리 준비 잘 하셔서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