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M 오픈전 사전 다운로드

리니지M

by Werbershinta 2017. 6. 20. 13:51

본문



오랫기다림 끝에 드디어 리니지M이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네요.


오늘 6월 20일은 서비스 시작에 앞서서 미리 어플을 다운받아서 설치 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두근두근

안드로이 마켓에도 애플스토어에도 앱이 등록이 되어서 사전 다운로드를 닫을수 있게 되었답니다. 


 



어플을 받아서 설치를 하게 되면 간만에 하는 모바일 게임이라서 그런지 보이스 채팅을 위한 마이크 사용권한을 요청을 하네요

겜을 하면서 혈맹원과 보이스 채팅 참심하네요








저는 사전캐릭터 생성을 했어요.

기사로~!!!


어릴적 친구들과 겜방에서 리니지를 하던 추억이 새록새록 하니 이제는 저도 린저씨인거 같네요



내일 게임에서 만나요